Yahoo France Recherche Web

Résultats de recherche

  1. Vanishing (Korean: 배니싱:미제사건; lit. Vanishing: Unsolved Case) is a 2021 crime-mystery film directed by Denis Dercourt, starring Yoo Yeon-seok and Olga Kurylenko. It was released theatrically on March 30, 2022.

  2. 26 févr. 2023 · 티저 예고편. 메인 예고편. 4. 시놉시스 [편집] 신원 미상의 시체 발견! 대한민국이 발칵 뒤집혔다! 어느 날 심하게 훼손되어 신원을 알 수 없는 변사체가 발견되고. 사건을 맡은 형사 `진호` ( 유연석 )는 사체의 신원을 파악하기 위해. 국제 법의학자 `알리스` ( 올가 쿠릴렌코 )를 찾아 자문을 구한다. `알리스`는 최첨단 기술을 통해 사라진 흔적을 복원해내고, `진호`는 단서를 통해 단순한 살인 사건이 아닌. 장기밀매 조직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을 직감한다.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기 위해 의기투합한 두 사람은. 국제적인 범죄 조직의 정체와 마주하게 되고. 충격적이고 처참한 사건의 실체가 드러나게 되는데…

  3. 《 배니싱:미제사건 》은 2022년 3월 개봉예정인 대한민국 비디오 영화 이다. 줄거리. 어느 날 심하게 훼손된 신원미상의 시신이 발견되고, 사건을 담당한 형사 '진호' 가 국제 법의학자 '앨리스' 를 찾아가 시신을 확인하기 위한 조언을 구한다. 국제 법의학자 '앨리스' 는 최첨단 기술을 통해 실종 흔적을 복원하고, 사건을 담당한 형사 '진호' 는 단순한 살인 사건이 아닌 장기매매 조직 과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직감한다. 사건의 진상을 규명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온 두 사람은 국제 범죄 조직의 정체를 직시하고 충격적이고 참담한 사건의 실체를 드러낸다. 사라져야 할 이유가 있다! 캐스팅. 안연석 : 박진호 역.

  4. 30 mars 2022 · 감독 : 드니 데르쿠르. 출연 : 유연석 (박진호) 올가 쿠릴렌코 (알리스 로네) more. 씨네21 5.00. 네티즌 4.00. 신원 미상의 시체 발견! 대한민국이 발칵 뒤집혔다! 어느 날 심하게 훼손되어 신원을 알 수 없는 변사체가 발견되고. 사건을 맡은 형사 ‘진호 ...

  5. 8 mars 2022 · (서울=연합뉴스) 한미희 기자 = 영화 '배니싱:미제사건'은 대한민국에서 벌어진 충격적인 미제사건을 맡은 한국 형사와 국제 법의학자가 공조해 사건의 진상에 다가가는 범죄 스릴러 영화다. 스코틀랜드 작가 피터 메이가 중국을 배경으로 쓴 소설 '킬링 룸'을 각색한 영화다. 칸영화제 주목할만한 시선 초청작인 '페이지 터너'로 국내에 소개된 바 있는 프랑스 감독 드니 데르쿠르가 연출을 맡았다. 2020년 국내에서 한국 배우들과 촬영했고, '007퀀텀 오브 솔러스'로 얼굴을 알린 우크라이나 출신 프랑스 배우 올가 쿠릴렌코가 참여했다.

  6. 8 juin 2024 · 미국 버지니아주 해군기지 브레이크호 실종사건: 이 사건은 필라델피아 실험으로 확인되었으며 배의 명칭 또한 브레이크호가 아닌 엘드리지호(USS Eldridge, DE-173)이다. 구글에서도 USS Eldridge 또는 philadelphia experiment로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.

  7. 신원 미상의 시체 발견! 대한민국이 발칵 뒤집혔다! 어느 날 심하게 훼손되어 신원을 알 수 없는 변사체가 발견되고, 사건을 맡은 형사 '진호' (유연석)는 사체의 신원을 파악하기 위해 국제 법의학자 '알리스' (올가 쿠릴렌코)를 찾아 자문을 구한다. '알리스'는 ...